모바일광고


모바일 광고란

스마트폰의 등장 이후, 디지털 마케팅 호나경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광고는 모바일 검색, 모바일배너, 모바일 브랜드 검색, 입점형 광고,
보상 기반의 리워드 모바일앱 광고 등 다양한 형태의 상품이 있습니다. PC와 달리 시간적, 공간적 제약 없이 정보 검색이 용이하며 이용자의 특성(관심사, 지역 등)에
기반한 타겟 광고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바일
 광고의 장점

1. 시공간 제한 無, 100% 도달율, 특정타겟 대상
2. 개인의 성향에 맞춘 서비스로 획기적인 캠페인 실행
3. 광고집행규모에 관계없이 소형광고주도 가능




모바일
 광고의 형태

1. 디스플레이 광고
2. 검색 광고
3. 메세지 광고
4. 리워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