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의 등장 이후, 디지털 마케팅 호나경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광고는 모바일 검색,
모바일배너, 모바일 브랜드 검색, 입점형 광고,
보상 기반의 리워드 모바일앱 광고 등 다양한 형태의 상품이 있습니다.
PC와 달리 시간적, 공간적 제약 없이 정보 검색이 용이하며 이용자의 특성(관심사, 지역 등)에
기반한 타겟 광고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 시공간 제한 無, 100% 도달율, 특정타겟 대상
2. 개인의 성향에 맞춘 서비스로 획기적인 캠페인 실행
3. 광고집행규모에 관계없이 소형광고주도 가능
1. 디스플레이 광고
2. 검색 광고
3. 메세지 광고
4. 리워드 광고